ABOUT US
토치커피는 커피 산지를 다니며 생두를 선별하여 수입 납품하는 브랜드입니다. 수입된 생두는 로스팅 팩토리를 통해 로스팅 되어 소비자 분들께 소개됩니다. 싱글 오리진 커피들을 소개하고, 안정적이고 일관된 블렌드 커피를 제공 가능케 합니다. 토치커피는 산지에서 부터 최종 음료가 나오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컨트롤 합니다. 커피를 생산하는 사람, 그리고 그 커피를 소비하는 사람. 그 둘을 잇는 가교 역할에 충실하고 그 과정속에 우리와 관계한 사람들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토치커피는 농장의 커피 체리에서부터 한 잔의 커피가 나오기까지의 모든 여정에 관여하고 정성을 다합니다. Their Own CHaracters는 각 산지만의, 농장만의 개성과 특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로스팅하여 다양한 기호를 가진 소비자분들께 스페셜티를
소개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맛과 텍스처, 클린컵에 집중하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향미를 지닌 커피를 소개하여 스페셜티 커피에 빠져 토치커피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그 감정을 저희를 찾아주시는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t.o.ch coffee is dedicated to every step of the coffee journey, from production to the final cup. we import green coffee beans and roast them in our own state-of-the-art facility. the freshly roasted coffee is then served to our customers in our café. we are committed to serving as a bridge between coffee producers and consumers, and we sincerely wish for the happiness of everyone who works with us.